Friday 9 March 2018

동심 다양 화 전략의 장단점


기업 전략 다변화의 장단점.


전략적으로 즐겁지만 비즈니스 아이디어를 실행하기는 어렵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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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공을위한 몇 가지 전략을 갖는 것이 귀하의 비즈니스에 좋은 아이디어 인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사실 사업 계획에는 성장하고 확장하고 번영 할 수있는 여러 기회가 있음을 시사하는 시장 조사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사실 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전략은 모두 자체 위험을 수반합니다. 즉, 기회를 늘리면 회사가 더 많은 함정에 빠질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전략의 다양 화를 통해 재정적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합작 회사에 진입하거나 다른 회사를 인수하면 이익, 현금 흐름 및 차입 권한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기업은 벤처 기업의 수익성 대비 수익성을 오판하고 있습니다. 귀사가 전략을 다양 화하기위한 방법으로 다른 회사와 관련된 경우 귀사는 귀사가 투자 할 실제 수익에 대해 비용을 신중하게 고려해야합니다.


시장 점유율.


전략을 다양 화하면 시장 점유율이 증가 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제품을 소개하거나 새로운 지역을 탐색하거나 새로운 고객 그룹을 목표로함으로써 고객 기반을 확장 할 수 있습니다. 반면에 이러한 각각의 움직임은 더 많은 경쟁, 고객 선호도의 잠재적 변화 및 신기술로 인해 제품 또는 서비스가 더 이상 사용되지 않는 것을 나타냅니다. 이러한 위협은 마케팅 및 제품 제공에 대한 지출을 늘리는 동안 머리를 뒤엎을 수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다각화 된 전략은 돈을 요구하기 때문에 모든 전략이 효과가 있다는 보장은 없습니다.


직원 수, 이윤 또는 매출면에서 성장을 측정하든 관계없이 다양한 전략을 사용하면 도움을받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현재 참여하지 않은 산업으로 이동하여 독립 비즈니스와 매우 유사한 자회사를 구성하고 다양한 전략의 일환으로 글로벌 마케팅을 도입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모든 활동을 동시에 관리 할 수없는 위험이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의 이익으로 먹는 비효율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여러 자회사가 독립적으로 소모품을 주문한 경우 주문을 복제하여 마케팅에 사용할 수있는 돈을 지출하고있을 수 있습니다. 각 전략이 스스로 지불해야합니다.


위험 보호.


다각화해야하는 한 가지 이유는 실패의 위험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는 것입니다. 제품 "A"가 실패하면 신제품 "B"와 "C"가 제대로 작동하고 손실을 보충 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성공적인 지역 마케팅은 부진한 판매 지역을 보완하는 수익성 높은 기회를 발견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이 위험 요소 보호는 비용 부담으로 발생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돈을 지불하지 않는 전략에 돈을 쓸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낭비되는 돈을 다른 전략으로 보충하더라도 가장 효과적인 노력에 초점을 맞춘 덜 다각화 된 전략으로 더 잘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참고 문헌 (4)


저자에 관하여.


Kevin Johnston은 Ameriprise Financial, Rutgers University MBA 프로그램 및 Evan Carmichael에 기고합니다. 그는 New York Daily News, & # 34;와 같은 간행물을 위해 비즈니스, 마케팅, 금융, 판매 및 투자에 관해 썼습니다. & # 34; 사업 연령 & # 34; & # 34; 국가 비즈니스 & # 34; 그는 ADP, Standard and Poor 's 및 Bank of America와 같은 회사에 대한 크레딧을 가진 교수 디자이너입니다.


사진 크레딧.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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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심원 다양 화의 이점은 무엇입니까?


시장 세분화는 공통된 특성과 필요에 따라 고객을 분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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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심원 다양 화는 작은 음절로 큰 목표를 성취하는 사업을 지향하는 많은 음절을 포함하는 비즈니스 용어입니다. 동심 다양 화 전략을 사용하는 회사는 광범위한 유통망을 구축하기위한 수단으로 여러 시장 영역에 걸쳐 보완 제품 및 서비스를 추가하고자합니다. 이 기술은 국가 소비자층에 도달하는 능력을 포함하여 성장하는 비즈니스에 몇 가지 주요 이점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동심의 다양성 정의.


동심 다양 화는 기업이 더 많은 소비자에게 다가 갈 수있는 새로운 제품이나 서비스를 입수하거나 창출하는 일종의 비즈니스 전략입니다. 이 새로운 제품 및 서비스는 일반적으로 회사의 기존 제품 및 서비스와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사무용품 회사는 제지 제조업 자나 볼펜 제작자를 구매하려고합니다. BusinessDictionary에 따르면, 회사는 새로운 소비자 시장에 진출하고 새로운 시장에서 판매를 촉진하는 수단으로 동심 다양 화를 사용합니다.


비즈니스 시너지 창출.


시너지 (synergy)는 회사 내의 소규모 부서 또는 부서가 별도의 조직으로 가능한 것보다 큰 목표를 달성 할 수있는 능력입니다. 기업이 동심 다양 화를 통해 전략적 적합성을 달성 한 경우에만 시너지 효과 창출이 가능합니다. 전략적 적합성은 보완 부서 또는 제품을 취득 또는 개발 한 비즈니스의 결과입니다. 예를 들어 장난감 제조업체는 제품 유통을 늘리고 회사 제품을 새로운 시장 영역으로 가져 오는 수단으로 전국의 다른 장난감 제조업체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교육, eNotes에 따르면 마케팅, 재무, 관리 및 운영과 같은 비즈니스 시너지의 여러 형태가 있습니다.


제품 개발 향상.


동심 다양 화를 통한 마케팅 시너지 효과를 창출하여 제품 개발을 개선합니다. 회사는 마케팅 부서가 제품 개발 부서와 긴밀히 협력 할 때 특정 시장 영역에서 소비자의 요구와 욕구를 더 잘 파악할 수 있습니다. 이는 특정 시장 영역 내에서 시연 된 요구 사항이나 요구 사항을 채우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작성 또는 수집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 회사는 시장에서 예상되는 성능을 보완하기 위해 소비자 조사없이 제품을 만들거나 구매하는 데 돈을 낭비하지 않기 때문에이 전략을 통해 비용을보다 효율적으로 관리합니다.


시장 점유율 증가.


시장 점유율은 회사가 제품 또는 서비스로 점유하는 전체 소비자 시장의 비율입니다. 회사의 시장 점유율이 클수록 주어진 소비자 시장에서 회사가 더 많이 존재합니다. 소비자가이 제품을 경쟁사의 제품보다 더 자주 볼 수 있기 때문에 더 큰 제품 존재를 통한 시장 점유율 증가는 매출 증가로 이어집니다. 따라서 중소기업은 시장 점유율이 높은 기업과 경쟁하기가 더 어려워집니다. 동심 다양 화를 통해 회사는 훨씬 더 넓은 시장 영역에서 제품의 존재감을 확립하므로 시장 점유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참고 문헌 (2)


저자에 관하여.


조나단 리스터 (Jonathan Lister)는 2003 년부터 작가이자 콘텐츠 마케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의 최신 저서 <& # 34; Bullet, Demos City Novel & # 34; 2014 년 6 월 J Taylor Publishing에서 출간됩니다. Shippensburg University에서 영어 학사를, Naropa University에서 서예 및 시학 석사를 받았습니다.


사진 크레딧.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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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심원 다양 화의 이점은 무엇입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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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성장하기 위해 다양한 전략을 채택합니다. 일부는 영업 및 마케팅에 중점을두고 현재 업계에서 유기적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다른 기업들은 합병 및 인수를 통해 업계의 입지를 넓 힙니다. 아직도 다른 사람들은 다변화 전략을 통해 성장을 추구합니다. 다양 화는 회사가 다른 산업에 진입하여 사업을 확장 할 때 발생합니다. 동심 다양 화는 회사의 현재 운영과 관련된 산업으로의 확장을 포함합니다.


동심원 다양 화가 정의되었습니다.


기업은 성장 추구 외에도 주주 가치 제고, 대차 대조표 상 대량의 현금 지출 및 위험 감소를 위해 다각화하고 있습니다. 관련 다변화라고도하는 동심 다양 화는 기업이 주주 가치 상승을 추진하는 데 사용하는 전략입니다. 회사는 "시너지 효과"를 달성하기 위해 동심 다양 화 전략을 추구합니다. 시너지는 회사가 부품의 개별 합계보다 전체적으로 더 나은 성과를 낼 때 발생합니다. 기업은 자원 공유, 운영 조합 및 지식 이전을 통해이를 달성합니다.


규모의 경제 달성.


동심 다양 화를 통해 기업들은 규모의 경제를 달성 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는 현재 비즈니스와 새로운 비즈니스를 창출하거나 획득하거나 파트너로 육성하는 기술을 통해 이러한 경제를 성취합니다. 회사는 또한 더 많은 고객에게 이러한 비용을 분산시킴으로써 제품 및 서비스 비용을 낮 춥니 다. 또한 한 회사는 한 업계의 기술을 활용하여 다른 회사의 운영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기술 활용을 통해 기업은 추가 가변 비용 만 발생시키고 신기술을 구매하고 구현하는 데 따르는 비용을 피합니다.


신제품 또는 서비스.


동심 다양 화를 통해 기업은 기존 자원을 사용하여 관련 산업을위한 새로운 제품 및 서비스를 개발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고객을 위해 텔레비전, 라디오 및 인쇄 광고를 구매하는 데 중점을 둔 미디어 구매 회사는 온라인 광고 구매로 다양화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기존 고객 기반에 추가 서비스를 추가 할 수있을뿐 아니라 기존 미디어 광고를 구입할 여력이없는 소규모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지리적 확장.


기업은 현재 존재하지 않는 새로운 지리적 위치로 사업을 확장하기 위해 관련 다양 화를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온라인 사용이 최소화 된 빈곤국으로 국제적으로 확대되는 미국 기반 온라인 개인 교습 회사는 그룹 기반 개인 교습 기관을 만들거나 구입할 수 있습니다. 관련 시장에 진입하는 것은 비즈니스의 기존 산업에 그러한 기회가 존재하지 않거나 옵션이 너무 비싸면 기회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참조.


저자에 관하여.


티파니 라이트 (Tiffany C. Wright)는 2007 년부터 글을 쓰고 있습니다. 그녀는 사업 소유자, 임시 CEO이며 & # 34; 자본 방정식 해결 : 중소기업을위한 자금 조달 솔루션의 저자입니다. Wright는 기업이 3 천 1 백만 달러 이상의 자금을 조달하는 것을 도왔습니다. 그녀는 University of Pennsylvania의 Wharton School에서 재정 및 기업 경영 석사 학위를 취득했습니다.


동심원 다양 화의 사례는 무엇입니까?


빠른 답변.


동심 다양 화의 사례에는 자원 공유, 전략적 파트너십 및 인수가 포함됩니다. 소비자에게 회사 호소력을 높이기 위해 사용되는 전략 인 동심원 다양 화는 제품 변형을 만들어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는 것을 포함 할 수 있습니다.


계속 공부하다.


제품 다양 화의 이유는 무엇입니까?


방과 후 센터를 어떻게 시작합니까?


새로운 회사 이름은 어떻게 등록합니까?


정답.


자원 및 시설 공유는 비용을 절감하고 규모의 경제를 달성하는 데 사용됩니다. 대형 창고가 필요한 유통 업체는 추가 공간이있는 회사와 계약을 체결 할 수 있습니다.


전략적 제휴는 두 회사가 별도로 성취 할 수있는 것보다 큰 이익을 얻기 위해 공식 비즈니스 관계에 들어갈 때입니다. 이 관계의 예는 고객 관계 관리 회사와 파트너 관계를 맺고있는 소프트웨어 회사입니다. 소프트웨어 회사는 다른 업계로 확장 될 수 있으며, 고객 관계 관리 회사는 소프트웨어 회사의 산업을보다 깊이 진보시킬 수 있습니다. 기업은 계약 또는 합작 투자를 통해 전략적 파트너십을 형성 할 수 있습니다. 합작 투자를 통해 기업들은 관련이 있지만 완전히 별개의 사업을 형성 할 수 있습니다.


합병은 두 회사가 주식 교환을 통해 하나의 회사로 합병 될 때입니다. 인수에는 한 회사가 다른 회사를 인수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사무용품 회사는 제지 회사를 구매하려고 노력할 수 있습니다.


동심원 다양 화는 회사 가치 증대, 위험 감소, 추가 현금 활용 등 여러 가지 이유로 사용됩니다. 또한 주주 가치 증대를 유도하고 비즈니스 시너지를 달성하며 제품 개발을 개선하는 데 사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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