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23 February 2018

Cftc 무역 옵션 양식


RELEASE : pr7343-16.


미국 상품 선물 거래위원회 (CFTC)는 오늘 스왑 딜러도 아닌 주요 스왑 참가자 (비 SD / MSP)가 아닌 거래 옵션 거래 상대방에 대한보고 및 기록 보관 요건을 제거하는 최종 규정을 승인했다. 비즈니스와 관련하여 거래 옵션으로 거래하는 사용자. 만장일치로 투표가 완료되었습니다. 최종 규칙은 연방 관보에 공표되면 효력을 발생합니다.


보고와 관련하여 CFTC는 CFTC 규정 32.3 (b)의보고되지 않은 거래 옵션에 대한 Form TO 연례 통지보고 요건을 제거했습니다. 또한 비 SD / MSP는 거래 옵션과 관련하여 파트 45보고 요구 사항의 적용을받지 않습니다. CFTC는 영업 활동 참가자가 해당 연도에 10 억 달러 이상의 가치가있는 경우 영업 참가자가 CFTC에 거래 옵션 활동을 통지해야한다고 제안한 요구 사항을 부과하지 않았습니다.


기록 보관과 관련하여 CFTC는 SD 또는 MSP와 거래 옵션으로 거래하는 비 SD / MSP가 법적 개체 식별자를 획득해야하지만 거래 옵션 활동과 관련하여 비 SD / MSP에 대한 스왑 관련 기록 관리 요구 사항을 제거했습니다. SD / MSP 상대방에게 제공하십시오.


또한 CFTC는 현재 비운 부분 151 포지션 한도 요구 사항에 대한 참조를 제거하여 규정 32.3 (c)를 개정했습니다.


CFTC No-Action Letter 13-08은 Trade Options Final Rule 발효 일에 철회됩니다. No-Action Letter 13-08은 거래 옵션 거래와 관련하여 특정 스왑 관련보고 및 기록 유지 요구 사항으로 인해 비 SD / MSP 인 거래 옵션 거래 상대방에게 조건부 완화를 제공했습니다. 무역 옵션 최종 규칙에 따라 비 SD / MSP는 무역 옵션 활동과 관련하여 스왑 관련보고 및 기록 유지 요구 사항을 더 이상 적용하지 않습니다 (비 SD / MSP가 SD 또는 MSP와 거래 옵션에서 거래한다는 요구 사항 제외) 법적 개체 식별자를 획득하여 SD / MSP 상대방에게 제공해야합니다. 따라서 No-Action Letter 13-08에 제공된 구제는 더 이상 적용되지 않습니다.


또한 Form TO보고 요구 사항이이 최종 규칙의 일부로 제거되므로 CFTC 직원은 Non-SD / MSP 인 거래 옵션 거래 상대방이 1 년 동안 달리보고되지 않은 거래 옵션을보고 할 필요가 없다는 견해를 가지고 있습니다 TO TO 2015.


CFTC 상품 옵션에 관한 FAQ에 응답합니다.


Nate Endrud | 2013 년 9 월 30 일


오늘날 CFTC 시장 감시 부서 (CFTC Division of Market Oversight)는 무역 옵션과 관련된보고 의무를 포함하여 상품 옵션과 관련하여 자주 제기되는 질문에 대한 답변을 게시했습니다. 응답은 몇 가지 중요한 문제를 명확히하고 다른 사람들을 되풀이했습니다. 다음은 CFTC의 답변에 해당하는 번호가있는 주요 내용입니다.


3. 무역 옵션 (다른 옵션이나 스왑보다 규제 부담이 적을 수 있음) 자격을 얻으려면 상품 옵션에 물리적 상품이 포함되어야하며 다음 세 가지 조건을 충족해야합니다. (1) 옵션은 "자격있는 계약 참여자"(일반적으로 재정적으로 정교한 주체) 또는 상업 참여자 (생산자, 가공업자, 상인 취급자, 근본적인 물리적 재화); (2)이 옵션은 상업 참여자에게 제공됩니다. 그리고 (3) 옵션을 행사할 경우 옵션으로 즉각적인 또는 지연된 선적 또는 인도를 위해 면제되거나 농산물을 판매하게 할 수 있도록 옵션을 물리적으로 결제해야합니다.


6. CFTC의 교역 옵션 무효화 명령에 따라, 비 스왑 딜러 / 주요 스왑 참가자 (비 SD / MSP)는 제 45 조에 따라 거래 별 거래 옵션을보고해야하는 것이 사실상 면제됩니다. (1)보고되지 않은 모든 거래 옵션 (거래 상대방이 Non-SD / MSP 인 거래 옵션)을 연간 Form TO 신청서를 통해보고하는 CFTC의 스왑보고 규정. (2) 1 년에 10 억 달러를 초과하는 총 상환 가치를 가진 거래 옵션을 체결 한 후 30 일 이내에 DMO에게 TOreportingreliefcftc. gov를 통보하십시오. 이러한 실질적인 효과는 상대방이 비 SD / MSP 인 거래 옵션이있을 경우 적어도 하나의 거래 상대방이 SD / MSP 인 거래 옵션이 Part 45에 따라보고 SD / MSP에 의해보고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두 거래 상대방이 Form TO에보고해야합니다.


8. 양식 TO는보고되지 않은 무역 옵션을보고하기위한 양식을 작성하고 웹 사이트 (forms. cftc. gov/_layouts/TradeOptions/TradeOptions. aspx)의 웹 기반 제출 양식을 통해 제출해야합니다. 양식은 전년도의 3 월 1 일까지 제출해야합니다 (예 : 2013 년의 경우 2014 년 3 월 1 일).


9. 양식 TO보고 요구 사항은 역년 중에보고되지 않은 무역 옵션을 입력함으로써 촉발됩니다. 그러나 양식에보고 된 가치는 역년 동안 행사 된 옵션의 가치입니다.


13. 2013 년까지의 첫 번째 TO 신청서에는 2013 년 4 월 10 일 이후에 입력 된보고되지 않은 무역 옵션 만 포함되어야합니다. 그 날짜 이전에 입력 한 옵션 및 스왑은 "역사적"으로 간주되며 역사적 거래 옵션을보고합니다 CFTC의 규정에 의해 숙고되지 않았다.


16. 교역 옵션은 제 151 부 직책 제한 요건 (법원 결정에 의해 요구 사항이 철회되어 항소 대기 중임)에 따라야합니다. 그러나 위치 제한은 적격 헤지 포지션에는 적용되지 않으며 추가로 28 건의 계약 (NYMEX의 Henry Hub 천연 가스, 경질 달콤한 원유, NY Harbour Gasoline)과 관련된 스왑 또는 선물 계약에만 적용됩니다 Blendstock 및 NY Harbor Heating Oil 계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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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


상품 거래 옵션에 대한 CFTC 양식 TO의 종료.


2015 년 5 월 7 일, CFTC는 Federal Register에 지난 2 년 동안 파생 상품 최종 사용자가 거래에 관한 특정 정보를 CFTC에보고해야하는 이상하지만 부담스러운 양식 TO를 삭제할 제안서를 발표했습니다 상품 거래 옵션에서. 제안서가 6 월 8 일에 논평 기간 종료 후 최종 결정되면, TO의 통과를 슬퍼 할 것입니다.


도드 - 프랭크 법 (Dodd-Frank Act)은 "모든 종류의 풋, 콜, 캡, 플로어, 칼라 또는 이와 유사한 옵션을 포함하는"스왑 "을 정의했습니다. 물리적 딜리버리 옵션이 스왑으로 규제되지는 않는다는 업계의 주장에도 불구하고 CFTC는 물리적 상품 옵션이 Dodd-Frank 스왑 정의에 포함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실제 상품 계약에 대한 부담스럽고 ​​실현 불가능한 규제를 피하기 위해 CFTC는 대부분의 Dodd-Frank 요구 사항에서 특정 상품 옵션 즉 "거래 옵션"으로 자격이 부여 된 옵션을 면제합니다. "중간 최종"규칙 32.3에 따라 거래 옵션으로 자격을 갖추려면 상품 옵션이 특정 피고 및 제안자 조건을 충족시켜야하며, 행사 된 경우 결과적으로 판매가 현물 또는 전진 될 수 있도록 물리적으로 정산되어야합니다 트랜잭션.


규칙 32.3은 "규제 lite"에서의 시도 였는데, 스왑으로 정의 된 바에 따라 그렇지 않은 모든 스왑 요구 사항을 제외하고 대부분의 거래 옵션을 면제하기 때문이다. CFTC가 거래 옵션을 위해 보유해야하는 한 가지 요구 사항은보고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비잔틴보고 체제였습니다.


일반적인 시나리오에서, 나중에 규칙 32.3 (직원 비 실행 결정서 13-08로 수정)에 따라 다음과 같이 거래 옵션이보고됩니다. i) 옵션 거래 상대방 중 하나가 스왑 딜러 또는 MSP (major swap participant) 스왑 딜러 또는 MSP는 스왑 데이터 저장소 (SDR)에 거래 옵션을보고해야합니다. 즉, 다른 모든 스왑 (즉, CFTC의 "파트 45"스왑 보고서 규칙에 따라)을보고하는 것과 같습니다. ii) 양 옵션 거래 상대방이 최종 사용자 (즉, 비 교환 딜러 / MSP) 인 경우 두 최종 사용자는 Part 45보고 대신 연간 양식 TO를 제출해야합니다.


양식 TO는 처음부터 이상한 양식이었습니다. 최종 사용자가 동료 최종 사용자와 무역 옵션을 체결하는 연도에 제출해야하지만 양식 TO가 요구하는 무역 옵션 데이터는 해당 기간 동안 최종 사용자의 무역 옵션 행사와 관련이 있습니다 역년. 따라서 최종 사용자가 해당 연도 동안 다른 최종 사용자와 거래 옵션을 입력하지 않으면 같은 해 동안 상당 수의 거래 옵션을 실행하더라도 양식 TO를 제출할 필요가 없습니다. 반대로, 최종 사용자가 해당 연도 동안 다른 최종 사용자와 거래 옵션을 체결하는 경우, 동일한 해 동안 어떠한 무역 옵션도 행사하지 않으면 정보가없는 양식 TO를 제출해야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CFTC는 Form TO를 Part 45 스왑보고 규칙을 거래 옵션에 적용하는 것에 반대하는 최종 사용자에게 편의를 제공하는 것으로 간주했습니다. 결국, 양식 TO는 특정 연도에보고 된 무역 옵션의 총 상환 가치 만 요구하는 반면, 제 45 부는보고 된 특정 연도에 행사 된 무역 옵션의 총 명목 가치만을 요구합니다. 무역 옵션.


그렇지만 CFTC가 당시에는별로 감사하지 않았던 것은 최종 사용자가 Form TO에 제출해야하는 부담이었습니다. CFTC는 무역 옵션이 물리적 배달 수단이기 때문에 많은 최종 사용자가 거래 옵션을 작성, 저장 및 추적하는 데 사용하는 시스템 및 프로세스가 분리되어 있기 때문에 TO로부터 삭제한다는 최근의 제안에서 재무 시스템과 구별되며 일반적으로 Form TO에 필요한 정보의 종류를 추적하도록 설계되지 않았습니다.


양식 TO를 삭제하라는 제안.


CFTC의 최근 제안은 Form TO를 불행에서 벗어나게하고 최종 사용자가 파일을 저장하는 데 필요한 정보를 추적해야하는 불행을 초래할 것입니다. 이 제안은 양식 TO를 완전히 삭제할 것입니다 & # 8212; 여전히 요구되는 상황은 없습니다. 또한 최종 사용자는 파트 45 스왑보고 규칙에 따라 거래 옵션을보고해야합니다.


또한이 제안은 다음을 제공합니다.


최종 사용자는 1 년 동안 총 10 억 달러 이상의 총 가치가있는 거래 옵션 (SDR에보고되었는지 여부와 관계 없음)을 체결 한 후 30 일 이내에 전자 메일로 CFTC에 통보해야합니다. 무역 옵션은 행사 될 때가 아니라 거래가 체결된다. 양자 택일로, 그들은 합리적으로 그렇게 할 것으로 예상하는 전자 메일 통지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발생했는지 여부를 증명할 필요가 없음). 명목 가치는 옵션에서 표현 된 최대 수량에 계약 가격을 곱하여 계산되며, 계약 가격은 지수 가격 옵션의 경우 실행 날짜의 시장 가격으로 측정됩니다. 비 유동성 지수 포인트의 경우, 이것은 복잡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임계 값에 근접한 당사자들은 복잡한 계산을 피하기 위해 사전 전자 메일 통지를 CFTC에 제공하기로 결정할 것입니다. 무역 옵션에 적용 할 수있는 기존의 기록 보관 요건은 여전히 ​​적용될 것이다. 최종 사용자는 LEI (Legal Entity Identifier) ​​번호가 있어야하지만 거래 옵션을 위해 USI (Unique Swap Identifier) ​​또는 UPI (Unique Product Identifier)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기존의 시장 조작 규칙을 포함하여 CFTC의 집행 당국은 무역 옵션에 계속 적용될 것입니다. 무역 옵션이 투기 포지션 한도의 적용을 받는지 여부에 대한 문제는 CFTC의 별도 포지션 한도 규정 제정에서 나중에 다루게 될 것입니다.


지지하는 성명서에서 CFTC의 Timothy Massad 위원장은 양식 TO를 삭제하겠다는이 제안은 상업 회사가 일상 업무를 효율적으로 계속 수행 할 수 있도록 규칙을 세밀하게 조정하고 " 스왑에 대한 새로운 규제 체제가 [상업적 최종 사용자]에게 의도하지 않은 결과 또는 부담을주지 않는지 확인하십시오. "


Form TO를 없애면 금융 위기의 원인에 대해 CFTC에 다시 집중하고 종종 피해자 인 상업적 사업에 대한 과도한 강조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CFTC는 무역 옵션 면제에 대한 수정안을 승인합니다.


유형 : 클라이언트 경고.


요약 CFTC는 옵션 거래 당사자가 기본 상품의 상업 최종 사용자 인 경우 특정보고 및 기록 보관 요건을 제외하기 위해 최근 거래 옵션 면제 조항을 수정했습니다. 확대 된 면제는 특정 거래의 추적 및보고와 관련된 준수 부담 및 비용을 줄임으로써 상업적 최종 사용자를 구제합니다.


2016 년 3 월 16 일 미국 상품 선물 거래위원회 ( "CFTC")는 만장일치로 스왑되지 않은 상품 거래 옵션의 상용 최종 사용자를 위해 무역 옵션 면제에 대한 최종 수정안 ( "개정안")을 승인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하 "SD") 또는 주요 스왑 참가자 (이하 "최종 사용자"라고 함)에게 지급해야합니다. 수정안 및 CFTC 직원의 무책임한 지침 이전의 규칙에 따라 최종 사용자는 Dodd-Frank Act를 시행하는 많은 CFTC 규칙에서 면제되었습니다. 거래 및 당사자가 만나는 한 이러한 옵션 거래와 관련하여 규제 체제를 스왑합니다 특정 조건. 개정안은 면제를 확대하고 무책임한 지침을 제정하고 최종 사용자와 최종 사용자 간의 거래 옵션에 대한보고 요구 사항을 제거하고 최종 사용자에게 적용되는 기록 유지 요구 사항을 수정합니다.


배경 및 기존 규칙 2012 년 1 월에 채택 된 기존의 CFTC 해석 및 2013 년 발효 된 무 행동 지침에 따라 2 가지 거래 옵션은 Dodd-Frank의 목적을위한 "스왑"입니다. 거래가 상품 거래 옵션 정의를 충족 시킨다면보고 및 기록 보관 요건과 관련된 CFTC 규칙의 32.3 (b) - (d) 절에 나열된 것을 제외하고는 일반적으로 상품 거래법 및 그로 인해 공포 된 CFTC 규칙이 면제됩니다 . 3 "교역 옵션"으로 상품 옵션과 그 당사자는 특정 조건을 충족해야합니다. 거래에는 실제 상품이 포함되어야하며 (i) 적격 계약 참가자 또는 생산자, 프로세서 또는 상용 사용자가 제공해야합니다 상품 옵션 거래의 대상인 상품 또는 그 부산물 ( "상업적 실체")을 취급하는 상인 또는 그 대리인; (ii) 상업 주체에게 제공되어야한다. (iii) 옵션이 행사되면 즉각 또는 지연 배달을 위해 면제되거나 농산물을 판매하는 경우 물리적으로 결제하도록한다.


보고와 관련하여 최종 사용자는 (i)보고되지 않은 모든 무역 옵션을 연간 양식 TO 신청서를 통해보고하고 (ii) 30 일 이내에 CFTC에 통보하면 거래 옵션과 관련하여 조치를 취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무역 옵션을 체결 한 후 1 년 동안 10 억 달러를 초과하는 명목 가치를 지님. 4.


규칙 32.3 기록 보관 의무에는 특정 비즈니스 기록 (CFTC 규칙이 상대방 인 [무역 옵션]과 관련하여 모든 관련 데이터 및 메모와 함께 완전하고 완전하고 체계적인 기록으로 간주되는)을 보관하는 최종 사용자가 관련됩니다. 기존 규정은 또한 최종 사용자가 SD / MSP와 거래하고 고유 스왑 식별자 ( "USI") 또는 고유 제품 식별자 ( "UPI")를 사용하여 거래 옵션을 식별 할 경우 법적 개체 식별자 ( "LEI" )를 CFTC의 규칙 45.5와 45.7에 의거하여 마지막으로 기존의 개정 전 규칙은 무역 옵션이 포지션 한도 규정의 최종 결정이있을 때까지 포지션 한도의 적용을받을 것을 고려하고있다. 7.


개정안 본 수정안은 거래 옵션 면제 혜택을받는 당사자와 거래에 대한 세 가지 조건을 변경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러한 조건이 충족되는 경우, 개정안은 위에 논의 된 거래 옵션의 당사자 인 최종 사용자에 대한보고 및 기록 유지 요구 사항을 제거합니다. 명시된 바와 같이 CFTC의 의도는 "최종 사용자"거래 옵션 거래 상대방에 대한보고 부담을 줄이고 특정 레코드 키핑 요구 사항이 최종 사용자에게 부담이 될 수 있음을 인식하는 것입니다 - 특히 여러 개의 비용이 많이 드는 기록 보관 시스템이 사용되는 경우. 8.


따라서, 보고와 관련하여, 수정안은 Form TO보고 요구 사항을 완전히 제거하며, 달력 연도의 총 예상 가치가 10 억을 초과하는 교역 옵션보고 의무를 면제합니다. 9 또한, 개정안과 관련된 CFTC의 보도 자료 (개정안 자체 또는 릴리스 채택은 아니지만)는 최종 사용자가 양식 2015 년에보고되지 않은 2015 년 무역 옵션을 양식 TO에보고하지 않아도된다는 견해를 표명합니다. 10.


수정안은 USI 또는 UPI에 의해 그러한 옵션을 식별 할 의무를 제거함으로써 기록 유지 요구 사항을 수정하지만 최종 사용자의 상대방이 SD 또는 MSP 인 경우 LEI를 획득 할 의무를 유지합니다. 11 또한 본 수정안은 CFTC의 Part 151 포지션 한도 요구 사항이 비워 졌음을 인정하고 개정 된 32.3 (c) 항에서 그러한 요구 사항에 대한 참조를 제거합니다. 더욱이, CFTC는 장래에 포지션 한도에서 무역 옵션을 배제하겠다는 의지를 표명했으며 최종 포지션 한도 규칙에서이 문제를보다 상세하게 다루게됩니다. 13.


결론 본 수정안은 최종 사용자에게 진행중인 비즈니스 운영 또는 기타 기본 상품의 사용과 관련된 상업 위험을 완화하기 위해 거래 옵션을 사용하는 규제를 완화합니다. 그러나 최종 사용자가 선택적 옵션 거래를 면밀히 검토하여 거래 옵션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따라서 수정안이 최종 사용자의 의무를 현저하게 줄이기는하지만 최종 사용자는 개정 된대로 수정 및 교역 옵션 면제를 면밀히 검토하여 면세 적용 대상인지 여부를 결정해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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